728x90

넷플릭스 추천 명작 영화 <장고:분노의 추적자>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평점, 리뷰

 

목차

  • <장고:분노의 추적자> 정보 및 줄거리
  • 영화 등장인물
  • 평점. 리뷰


<장고:분노의 추적자> 정보 및 줄거리

 

텍사스의 노예상인 '스펙'형제는 흑인 노예들의 발에 족쇄를 채우고 길을 가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나타난 '닥터 킹 슐츠'라는 자가 나타나 '장고' 찾았고, 그를 사겠다고 합니다. 오예상은 이를 거붛며 위협했고, 슐츠가 그들 중 한 명을 사살한 후 장고를 풀어주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슐츠는 독일 출신 이민자였는데, 표면적으로는 치과 의사였지만 실제로는 현상금 사냥꾼이였고, 노예 제도를 혐오하는 슐츠는 다음 목표인 수배범 브리틀 형제를 잡기 위해 그들의 농장 노예였던 장고를 찾고 있던 것. 슐츠는 장고에게 수배범을 체포하도록 도와주면 자유를 주겠다고 했고, 두 사람은 함께 일하게 됩니다.

 

장고의 목표는 다른 곳에 노예로 팔려간 아내 '브룸힐다' 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브룸힐다는 예전 주인에게 독일어를 배워서 집안에서 일하는 비교적 좋은 처지의 노예였습니다. 그러다 장고와 사랑에 빠졌지만 노예끼리 결혼 할 수 없었기에 함께 탈출하려다 잡혔고, 각자 떨어져서 멀리 팔려가고 말았습니다. 당시 브룸힐다를 사들인 자가 바로 슐츠가 쫓는 브리틀 형제였습니다.

 

평소에 인종 차별을 반대하는 슐츠는 장고에게 동등한 인간대우를 해줬지만, 다른 사람들은 흑인이 말을 타고 다니거나 식당에 들어오는 것만으로도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슐트는 마을 보안관으로 위장한 수배범을 쏴 죽이면서 현상금 사냥을 보여줍니다.

 

두 사람은 테네시로 향해 빅 대디가 소유한 빅 하우스에 도착하게 됩니다. 노예를 구입하러 온 갑부와 일꾼인 척 하면서 브리틀 형제를 발견하여 사살하는 데 성공합니다. 이 후 브리틀 형제를 잡았으니 슐츠는 약속대로 장고에게 자유를 줬고, 그가 아내와 헤어지게 된 이야기를 듣습니다. 혼자 브룸힐다를 구하기는 어렵다고 판단한 슐츠는 좀 더 함께 일하면서 아내도 같이 구하자고 했고 이 후 둘은 호흡을 맞춰 수많은 현상 수배범을 잡으며 브룸힐다를 구하러 가게 됩니다.

 

 

영화 등장인물

 

장고(제이미 폭스)

닥터 킹 슐츠(크리스토프 왈츠)

캘빈 캔디(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룸힐다(케리 워싱턴)

스티븐(사무엘 L.잭슨)
등등....

 

 

 


평점 , 리뷰

 

현재 한국 네이버 기준상 국내 평가 점수는 8.57점 입니다.

 

영화 장고는 노예 제도가 활발한 때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종 차별이 가장 심한 곳만 골라서 다녔다고 하는데, 그만큼 다른 영화들보다 인종 차별 묘사가 매우 심한 수준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핍박과 멸시를 받아온 흑인들이기에 이들을 노예로 부리던 자들에게 복수하는 장면은 굉장히 속 시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쿠엔틴 타라니노 감독의 답답한 점 없이 스타일리시한 액션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영화 장고는 배우들의 연기 대결도 굉장히 볼만합니다. 제이미 폭스, 크리스토프 왈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무엘 L.잭슨 모두 살벌하게 연기를 합니다. 압도적인 연기 신들만 모아놓은 영화로, 통쾌한 복수극을 좋아하는 분들 중 이 작품을 아직 보지 않았다면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